중보기도

  • 홈 >
  • 기도 >
  • 중보기도
중보기도
이정현선교사 2022년 4분기 선교보고 박승남 2023-01-0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340

http://www.areumdaun.net/bbs/bbsView/21/6193091

할렐루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름다운교회 박승남 목사님의 가정과 모든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필리핀 이정현선교사 2022년 4분기 선교보고입니다.

 

사역 내용 

1. PASIG 장애인교회는 안정된 교회로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역 전도와 제자훈련에 집중하고 장애인들과의 나눔 활동을 통해 그들의 닫힌 문을 열고 있습니다.

*장애인들이 대부분 길거리나 시장에서 구걸합니다. 주일이나 공휴일에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 활동하기에 그들은 주일에 구걸하러 나갑니다. 그래서 장애인들이 주일에 신앙생활을 하려면 하루 식량을 포기해야 합니다.

 

2. 선교지 KANGKUNGAN(홍수지역)에서는 전도와 구릅성경공부 및 토요어린이예배 (The Sidewalk Saturday School)를 하고 있습니다.

 

3. ARENDA 빈민촌교회도 안정적으로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약청소년전도와 제자훈련 및 학원사역(고등학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10월 30일에는 교회에서 청소년 전도집회를 했고 11월 18-19일에는 "ZAMBALES 부흥성회"에 아렌다교회 청소년 50명이 참석했습니다.

 

4. 선교지 LAGUNA LAKE(라구나호숫가 무슬림지역)에서는 전도와 오후 주일학교와 나눔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5. 선교지 ANGGONO DUMP SITE (쓰레기마을)에서는 전도와 어린이 예배와 나눔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입니다.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1. 죄인이 와 죄를 회개하는 교회, 진리와 성령으로 살아 있는 예배를 통해 치유와 회복이 나타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2. 기도와 예배와 선교가 성도들의 삶의 중심이 되게 하소서!

3. 새로운 선교지를 갈 때마다 구령열정이 일어나게 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일하게 하소서!

4. "성경의 복음, 성경의 전도, 세계복음화"의 하나님 말씀을 통해 선교사들과 현지인 목회자들이 세계복음화를 위한 연합운동이 일어나게 하소서!

 

선교사와 가족을 위한 기도제목

1. 하루 십일조기도를 하게 하소서!

2. 먼저 선교사가 기뻐 뛰며 춤을 추며 찬양하며 예배하는 참 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3. 머물고 만나는 사람마다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가 되게 하소서!

4. 심장과 혈압과 당뇨가 정상이 되게 하소서!

5. 더위에 지쳐 체력이 떨어지지 않게 하소서!

6. 온 가족이 선교지 환경에 잘 적응하게 하소서!

 

*2023년 사역계획입니다.

 

1. 우리는 현재 두 교회와 세 곳의 선교지에서 전도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교사 생활 18년 차에 선교의 삶을 돌이켜 볼 때 구원의 열정과 교회개척에 대한 열심은 있었지만 교회자립과 제자 재생산을 위한 훈련이 너무 부족했다는 것에 대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 1월부터는 성경의 복음, 성경의 전도, 세계복음화를 주제로 복음이 무엇인가라는 제자훈련(12강)과 신앙생활을 위한 길잡이(15강: 교회생활을 위한 기본메세지) 등 두 교재를 현지 상황에 맞추어 교재를 발행하여 우리 교회 뿐만 아니라 현지인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훈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 우리는 안티폴로 북부 산지 24개 현지인교회와 연합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북부 산지에는 160개 현지인교회가 있습니다.

정부가 자유롭게 모임을 허락하는 날에 이 현지인교회들과 연합하여 "THE WONDERFUL NAME OF JESUS"라는 주제로 영적 부흥운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3. 한국의 시각장애인 이영자권사님이 선교지에 교회건축을 부탁하셨습니다.

"San Jose"에 한 현지인 교회가 있습니다.

25년 전 개척한 교회인데 14년 전 남편 목사님이 먼저 하나님 품으로 가셨고 오늘까지 아내 목사님이 사역하고 있는 아주 어려운 교회입니다.

그동안 교회를 수리하지 못해 바닥도 벽도 금이 가고 지붕은 낡아 구멍이 나고 천장도 낡아 비가 줄줄 새고 수리가 불가능한 교회입니다.

이곳에 교회를 새롭게 건축하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선교가 멈추지 않고 계속 전진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교회학교 교사를 위한 기도 박승남 2023.07.09 0 174
다음글 필리핀 이정현선교사 선교서신입니다. 박승남 2022.01.02 0 609